나의 이웃은 된장찌개처럼 늘 구수하고 정겨운 냄새가 난다!

  • 부부행복학교 (bubu)
  • 2019-07-08 12:17:00
  • hit289
  • 125.180.0.158

시현이의 단짝 친구 가온이와 승재 입니다. 내가 이 아이들을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대판 싸워도 3초안에 풀어지는 대단한 능력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어른들도 아이들처럼 3초 안에 서운함이 풀어지면 얼마나 행복한 세상이 될까요. . . . .

가온엄마의 기획으로 3가족이 춘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수학천재답게 기획부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준비한 가온엄마에게 감사합니다.

가는길에 닭갈비집에 들려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50대 40대 20대라는 다소 황당한 조합이지만 세대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할만큼 센스있고 멋진 엄마 아빠들이었습니다.

특히 이틀이나 잠을 못자면서까지 여행에 참석해준 가온아빠의 체력과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여행의 하일라이트 불고기 파티 입니다. 육해공 모두 공수해서 쓰러질 정도로 먹었습니다. 특히 새우와 조개구이는 익은듯 안익은듯 최상의 부드러움을 보여주는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숫불에 그을린 삼겹살은 마치 싱싱한 돼지 한마리가 내 입으로 들어오는 듯한 맛이였습니다. 가온아빠, 승재아빠 그리고 나의 남편 시현이아빠 모두 최고였습니다.

오늘길에 도자기 체험을 했습니다. 기대는 했지만 이렇게 재미 있을 줄 몰랐습니다.

특히 승재 아버님의 그림솜씨는 충격이었습니다. 모든 DNA가 그림을 위해 존재하는 사람같았습니다.

승재를 위해 뽀로로컵을 만들어 주셨는데 정말 뽀로로 작가보다 더 잘그렸습니다. 참 멋진 분이십니다.

우리가족입니다. 일상의 익숙함을 벗어나보니 사소하고 단순한 모든것이 즐거움과 웃음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자연에 가깝게 만들어졌는데 편리함이라는 속임수에 빠져 많은 부작용을 안고 사는것 같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자연에서 보내는 시간을 많이 가져야겠습니다

가온이네 가족입니다. 똑똑하고 당찬 가온엄마와 착하고 순진한 가온아빠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 . .

둘째도 똑똑하고 야무지게 키울것 같습니다.

지금은 어려움과 힘든 일들이 있지만

잘 참고 지나가면 모든것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는다는것을 기억하고 잘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옆에서 늘 응원합니다. . . .

승재네 가족입니다. 승재 엄마는 육아의 달인이기도 하지만 제가 부러운것은 현명하고 현숙한 여인이라는 것입니다.

가질것과 놓을것을 알고 버릴것과 취할것을 아는 성경이 말하는 현숙한 여인입니다.

부드럽지만 강한 내공이 있는 승재엄마가 나는 참 멋진것 같습니다!

시현이와 많이 놀아줄 수 있어서 참 좋았던것 같습니다. 멋진 그림같은 사진을 찍어준 가온아빠 감사해용!

가온이와 시현이! 아이들은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자연과 아이는 정말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손기정 선수도 가온이처럼 멋진 폼을 가지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고 즐거운 인생이 되기를 바래 . . . .

레이싱이 가장 잘 어울리는 가온이네 가족입니다.

처음에는 조금 긴장한것 같더니

나중에는 분노의 질주를 하고 폼도 제일 멋졌습니다.

승재 아빠의 몰입장면 입니다. 이회창때문에 군대 갔다왔다고 한이 맺혀 있지만 저는 그 이야기 듣고 웃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사업도 잘되고 멋진 가장이 되시길 가까이에서 응원합니다.